북한매체 바로보기

  • 방송정보 | 종영방송
  • 출연진행:

공식 SNS

“승리의 신심 드높이 전야마다 풍요한 가을을!”

북한매체 바로보기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8-05-31 15:24


진행 : 북한매체 바로보기 시간입니다. 장성무기자와 함께합니다. 오늘은 노동신문 3면에 실린 “승리의 신심 드높이 전야마다 풍요한 가을을!”이라는 기사를 가지고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 기자, 북한에서는 지금 모내기가 한창 진행 중이겠네요?
  
진행 : 모내기가 예전보다 늦었다는 건 무슨 말씀인가요?
  
진행 : 기사 내용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올해 농사의 풍작을 위해 어떤 노력을 강조하고 있나요? 
  
진행 : 농업 분야에서의 김정은 위원장의 업적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설명하고 있습니까? 
  
진행 : 식량문제를 전혀 해결해주지 못하고 있는데 어떻게 그게 업적이라는 건가요? 
 
진행 : 북한 당국이 종자혁명에 성공했다고 선전하고 있지만 실은 한국이나 다른 국가들에서는 그보다 더 앞선 기술 혁신들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진행 : 쪽잠과 줴기밥 얘기가 이 기사에서도 또 나왔던데 북한주민들은 이 말을 믿을까요?
 
진행 : 북한 당국이 올해 농업 생산에서 획기적인 성과를 달성하려면 이처럼 김정은 위원장의 업적만을 부각하기보다는 농업 생산성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노력을 먼저 추진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장성무 기자와 함께 했습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