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브리핑

  • 방송정보 | 종영방송
  • 출연진행:

공식 SNS

평양에서 열리는 남북한 축구 예선전

한반도 브리핑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9-10-14 15:32

진행 : 한반도 브리핑, 오늘은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즉 세계축구선수권 대회를 앞두고, 남북한이 벌이게 되는 예선전에 대해 살펴봅니다. 김민수 기자 자리에 나와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진행 : 내일 평양에서 남북한 축구 예선전을 치르게 되죠?

진행 : 이번에 평양에서 치러지는 축구 경기에서 한국 축구 선수단들은 외롭게 경기를 치러야 한다고 하죠?

진행 : 그동안 한국 정부에서 북측에 협조 요청을 해 왔는데, 결국 거부한 건가요?

진행 : 경기 실황 중계도 어렵겠군요?

진행 : 평양에서 세계축구선수권 남북한 예선전이 치러지는 건 처음인데요, 실황중계를 볼 가능성이 낮다고 하니 아쉬운데요?

진행 : 남북한 축구대회가 정치적인 것도 아닌데요, 북한 당국이 왜 협조를 하지 않는 걸까요?

진행 : 지난해 한국 평창에서 열렸던 겨울철 올림픽 때, 북한 선수단이 참가했었잖아요. 그때 한국이 북측에 배려를 많이 했는데, 좀 차이가 있군요?

진행 : 한편 한국 축구선수단들이 휴대 용품도 가져가기 어려워, 어려움이 있다고 하죠?

진행 : 여러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요, 이번 남북한 축구 대회에서 눈여겨 볼 선수들이 있죠?

진행 : 결과에 상관없이 남북한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발휘하길 바랍니다. 김민수 기자 수고했습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