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지오 초대석

  • 방송정보 | 종영방송
  • 출연진행:

공식 SNS

김승철 북한개혁방송 대표

라지오 초대석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1-08-30 11:51


사회 : 매주 목요일 함께하는 라지오 초대석 시간입니다. 오늘은 라지오방송에 대해 북조선 인민들에게 진실의 목소리를 들려주고 계시는 북한개혁방송 김승철 대표를 모시고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김승철 대표(이하 김): 네, 안녕하십니까?



사회 : 먼저 이렇게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개인적인 질문으로 시작했으면 합니다. 남들보다 아주 일찍이 90년대 오셨던데 혹시 먼저 오게 된 특별한 계기라도 있었습니까?



사회 : 네, 그렇고만요, 아, 그리고 남조선에도 북조선의 인권과 민주주의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특별히 라지오 방송을 하게 된 계기랄까, 리유가 있다면 어떤 게 있습니까?



사회 : 그렇다면 여러 대북 라지오방송이 있는데, 북한개혁방송만이 추구하는 게 있을 것 같습니다. 북한개혁방송의 방향이랄까 중요하게 생각하는 특징이 있다면 말씀해주겠습니까?



사회 : 네, 북조선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주고 있지 않나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중점적으로 만들고 있는 프로그람, 어떤 게 있습니까? 방송시간과 주파수도 함께 소개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사회 : 그리고 방송 이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시다고 알고 있습니다. DVD 알판도 제작해 보내고 계시다고 하던데, 내용은 뭐고, 어떻게 보내고 있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사회 : 네, 대표님의 노력 하나하나가 북조선을 개혁개방으로 이끄는 데 큰 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앞으로 북한개혁방송의 계획, 어떻게 생각하고 계십니까?



사회 : 네, 마지막으로 청취자인 북조선 인민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한 말씀 해주시겠습니까?



사회 : 네, 앞으로도 더 많은 활동을 부탁드리면서 지금까지 북한개혁방송의 김승철 대표였습니다. 오늘 말씀 감사합니다.



김: 네, 감사합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