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시대

  • 방송정보 매주 수요일| 교양
  • 출연나민희(진행), 서우빈(유튜버)

공식 SNS

[정주영 일대기 5] 오르지 못할 나무였던 조선 사업에 성공하다!

돈주시대
작성자
전태우PD
작성날짜
2022-01-12 17:29

 

새로운 시대, 부자가 되기 위한 한 발짝 빠른 움직임. 지금은 돈주시대!

 

진우: 돈주를 꿈꾸는 장마당 세대들을 위한 돈주시대 시간입니다.

이 시간 통해서 여러분들께 부자들의 성공 이야기, 창업, 돈 되는 정보 전해드릴텐데요,

오늘도 저희를 부자로 만들어 줄 핵심 조력자 우빈씨와 함께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 이어서 우빈씨가 계속 정주영 회장의 일대기 전해드리고 있죠, 오늘이 벌써 다섯 번째 시간입니다..!

그럼 저번주 방송을 못들은 분들을 위해서 지난 줄거리부터 이야기해볼까요?

 

우빈: 네, 지난 시간에는 정주영 회장의 현대건설과 현대자동차가 국내를 넘어 세계 진출을 통해 우뚝 설 수 있었던 이야기 전해드렸죠.

이미 현대는 한국에서 최고의 기업이 됐지만, 거기에 머무르지않고 태국, 베트남 등 해외 진출 공사에도 도전해 숱한 위기를 겪으면서도

성공적으로 공사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또 소양강 댐 공사에서는 일본계 건설회사와 한 판 붙어서 당당하게 수주를 따내고,

명실공히 최고의 건설회사로 자리매김합니다.

자동차 분야 또한 정주영 회장이 오랫동안 몸담아있었던 분야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이 들더라도 ‘기술 개발'을 통해서 자체 브랜드를 가진 독자적인 모델의 자동차를 만들자..! 마음먹게 됩니다.

그리고 그 전략은..? 우리 주변을 보면 현대차가 엄청 많이 보이잖아요? 보시다시피 성공적이었죠!

(생략)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