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1] 내가 주인공이라면

연중기획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21-04-19 15:41

 

드라마 좋아하시나요? 오늘만큼은 내가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는 시간, 내가 주인공이라면!

태디: 청춘통일, 오늘은 남북연애연구소 다혜씨 대신 두 명의 20대 청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 안녕하세요. 오경진입니다.

김: 안녕하세요. 김숙입니다.

태디: 네, 두 분 반갑습니다. 경진씨와 숙이씨가 오늘 특별 편성된 코너 ‘내가 주인공이라면!’을 준비해주셨고요? 어떤 방송인지 간단히 설명해주시겠어요?

김: ‘내가 주인공이라면’은 말그대로 드라마 주인공이 되어보는 시간입니다. 주인공의 상황을 들어보고, 드라마 속에서 선택의 기로에 선 주인공이라면 과연 어떤 선택을 할 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입니다. 그 첫번째 시간인 오늘은 ‘결혼’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얘기 나눠보려고 합니다. 

태디: 아~ 드라마 속 주인공이 결혼 때문에 고민이 있나 보네요? 그럼 오늘 함께 살펴볼 드라마는 뭔가요?

오: 오늘 이야기할 드라마는 2017년에 방영된 ‘이번생은 처음이라’입니다. 특이하게 이 드라마엔 결혼을 기피하는 청춘남녀가 등장하는데요. 결혼을 둘러싼 주인공들의 갈등을 현실감 있게 녹아냈고요, 그런 갈등 속에서 결혼의 의미란 무엇인지,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인지에 대한 고민을 던져줍니다.

 

(중략)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