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북한은

  • 방송정보 | 뉴스시사
  • 출연진행: 김민수, 양정아

공식 SNS

올해 밀농사 ‘폭망’인데… “밀농사 비판하는 자는 곧 종파분자”

지금 북한은
작성자
이정철PD
작성날짜
2022-12-19 14:47

진행 : 네, 현재 북한의 생생한 소식 전해드리는 시간인데요. ‘지금 북한은’, 양정아 기자와 함께 합니다. 안녕하세요?

진행: 오늘은 어떤 소식 준비하셨나요?

진행 : 국가 정책에 대한 비판이 사실상 제한되어 있기는 하지만 종파분자로까지 모는 건 좀 과한 처사가 아닌가 싶네요.

진행 : 하지만 앞서 얘기해주신대로 올해 밀농사가 부진했던 건 사실이지 않습니까?

진행 : 밀경작지 확대와 생산량 증대는 김정은 위원장이 직접 지시한 사항이기도 하죠. 현실에 맞지 않은 정책을 바꾸고, 개선하는 건 너무나 당연한 일임에도

최고지도자의 지시를 뒤집을 수 없다는 이유로 인해 실패가 뻔히 보이는 길로 가고 있는 현실이 너무 답답해 보입니다. 다음 소식도 이어서 살펴보죠.

진행 : 공사가 거의 막바지에 이른 셈인데요. 현지 주민들의 반응이 상당히 뜨겁다고요?

진행 : 특히 이번에 1만 세대 살립집이 건설된 화성구역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요?

진행 : 인민 생활에 도움이 되는 살림집 건설이 성공적으로 이뤄지고 있다는 소식은 반길만 하지만,

이런 혜택을 평양 뿐 아니라 지방 주민들도 같이 누려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듣겠습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