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시대

  • 방송정보 매주 수요일| 교양
  • 출연나민희(진행), 서우빈(유튜버)

공식 SNS

[부자 아빠 2] 부자들은 돈을 위해 일하지 않는다

돈주시대
작성자
전태우PD
작성날짜
2022-04-20 14:28

 

새로운 시대, 부자가 되기 위한 한 발짝 빠른 움직임. 지금은 돈주시대!

 

진우: 돈주를 꿈꾸는 장마당 세대들을 위한 돈주시대 시간입니다.

이 시간 통해서 여러분들께 부자들의 성공 이야기, 창업, 돈 되는 정보 전해드릴텐데요,

오늘도 저희를 부자로 만들어 줄 핵심 조력자 우빈씨와 함께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부터 저희가 야심차게 시작한 이야기가 있죠?

 

우빈: 네~!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경제경영 책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를 토대로 여러분들께 부자가 되는법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책의 내용이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미래에 머지않은 북한의 투자 시대를 대비하여 이런 내용을 미리 알고 계시다면 절대 나쁠건 없다고 말씀드렸었습니다~

 

진우: 네, 지난 시간에 부자아빠와 가난한 아빠의 시각 차이를 통해서 제 모습을 점검해볼 수 있었는데요.

 

우빈: 오늘의 첫번째 장은 ‘부자들은 돈을 위해 일하지 않는다’ 인데요. 이야기는 부자 학교에 가게 된 주인공이 가난하다는 이유로 부자 친구들의 주말 여행에 초대받지 못한데서 시작합니다. 이 상황에 상처받은 나머지 주인공은 같이 초대받지 못한 자신의 친구 마이크와 부자가 될 궁리를 하게 되는데요. 그렇게 두 친구는 돈을 벌기 위해 첫 사업을 하게 됩니다! 첫번째 사업은 동네를 돌아다니면서 다쓴 치약을 모으는 거였는데요? 이걸로 어떤 사업을 할지 혹시 상상이 가시나요?

(생략)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