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통

  • 방송정보매주 월~금 | 뉴스시사
  • 출연신지은(MC)
  • 연출양정아PD(CP), 김정은PD

공식 SNS

2020년 11월27일 금요일 [뉴스통]

뉴스통
작성자
이정철PD
작성날짜
2020-11-27 13:43

11월 27일 금요일의 <뉴스통>, 문을 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진행을 맡은 신지은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저런 작은 아파트에 사는구나.."

미국에서 화상으로 오디션을 보다가, 감독에게 이렇게.. 무례한 말을 듣게 된 배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할리우드 배우 루카스 게이지라는 청년은,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나도 이 아파트가 형편없다는 걸 알아요.

그러니 제게 더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게 해주세요"라고 했다네요.

그러자, 감독은 음소거를 누르지 않고 상대방이 들으면 안 될 무례한 말을 한 걸 깨닫고, 당황한 목소리로 "미안하다"는 말을 반복했다는데요.

이 청년의 대처에, 할리우드 배우와 감독들은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고 합니다.

‘할리우드’ 하면.. 인기 많고 부자인 대스타들만 있을 것 같지만, 사실 이렇게 가난한 무명의 배우들이 훨씬 더 많은 게 현실이겠죠.

상대방이 어떤 사람이건 누가 있으나 없으나, 들으나 안 들으나 언제나 상대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과 습관 우리 모두 가져야 할 덕목이라는 생각을, 다시금 하게 되네요.

자 매주 금요일 이 시간에는 오늘의 주요 뉴스들 선별해서 알려드리구요.

‘지금 북한은’ 코너에서 현재 북한 소식들도 전해드립니다.

오늘 ‘더 깊은 뉴스’ 시간에는 여전히 코로나19가 세계적으로 맹위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지난 시간에 이어,

코로나19와 관련된 세계의 지도자 및 유명인들에 대한 이야기 해드리구요.

금요일의 ‘뉴스로 본 세상’은 ‘시사용어’를 쉽고 흥미롭게 풀어주는 시간으로 채워집니다.

여러분께 도움 되는 생활정보 날씨, 기름값, 금값 및 은값, 환율정보도 알려드리고 저, 신지은과 함께 하는 ‘매일영어’ 시간도 있구요.

그럼, 오늘의 주요 뉴스부터 알아볼까요?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