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통

  • 방송정보매주 월~금 | 뉴스시사
  • 출연신지은(MC)
  • 연출양정아PD(CP), 김정은PD

공식 SNS

2021년 1월 28일 목요일 [뉴스통]

뉴스통
작성자
이정철PD
작성날짜
2021-01-28 15:00

1월 28일 목요일의 <뉴스통>, 문을 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진행을 맡은 신지은입니다.

한국에선 최근에 영화를 ‘재개봉’ 하는 일이 꽤 많은데요. 예전에 히트했던 영화들을 극장에서 다시 개봉하는 겁니다.

개봉 20년 만에 '엽기적인 그녀'라는 영화의 감독판도 관객과 다시 만난다고 하는데요. 주인공 두 배우와 영화의 엄청났던 인기가 지금도 생생합니다.

이 영화도 한류 열풍을 주도했던 작품이었죠.

전지현 씨와 차태현 씨 주연의 기념비적 로맨틱 코미디 '엽기적인 그녀'를 연출자 곽재용 감독이 다시 매만졌다는데요.

2001년 개봉 이후 20년을 맞아, 디지털 리마스터링한 감독판이 2021년의 관객을 찾아온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침체된 극장가의 재개봉 열풍에 함께 하며, 관객들에게 예전처럼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주목되는데요.

옛 추억 몽글몽글하게 떠올리며.. 다시 보러 가고 싶다는 분들, 많을 것 같네요. 2

0년 전에는 연인으로 함께 극장에 가서 이 영화를 보셨던 분들이 지금은 중년 부부가 돼서 다시금 극장을 찾을 수도 있겠죠? 뭔가.. 정말 로맨틱하네요.

자 남과 북이 소통하는 <뉴스통>, 매주 목요일 이 시간에는 오늘의 주요 뉴스들 선별해서 알려드리구요.

‘뉴스 체크’ 코너에서는 한반도를 둘러싼 뉴스를 쉽게 풀어서 설명해 드립니다.

목요일마다 격주로 만나는 ‘현장 24시’ 코너에서는 국민통일방송 기자들이 발로 뛰어 취재해 온, 생생한 기획 뉴스 만나실 수 있구요.

목요일의 ‘뉴스로 본 세상’에서는 ‘중국’에 대한 여러 가지 흥미로운 소식들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 도움 되는 생활정보.. 날씨, 기름값과 금값 및 은값, 환율 정보도 친절하게 알려드리고, 저 신지은과 함께 하는 ‘매일영어’ 시간도 함께 합니다.

그럼, 오늘의 주요 뉴스부터 알아볼까요?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