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매체 바로보기

  • 방송정보 | 종영방송
  • 출연진행:

공식 SNS

'6.6절, 조선소년단 제 8차대회'

북한매체 바로보기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7-06-13 16:47


   북한 매체 바로보기 전해드립니다. 자리에 장성무기자 나와 있습니다.

1. 북한이 조선소년단원들의 명절인 6.6절을 맞아 조선소년단 제 8차 대회를 열었습니다. 장 기자, 우선 소년단 대회가 뭔지, 소년단 창립대회의 의미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 좀 해주시죠.

2. 6월 7일자 노동신문에 무려 5면에 걸쳐 소년단 창립절에 대한 대대적인 선전을 하고 있습니다. 그 목적이 무엇일까요?

3. 노동신문 1면에 김정은의 팔에 매달린 아이들과 활짝 웃는 김정은의 사진이 실렸는데요. 바로 옆에 있는 남학생과 여학생은 어떻게 뽑힌 건가요?

4. 또, 기념행사에는 전국의 소년단 조직에서 추천된 모범 소년단 대표들이 참가했다고 나와 전해지는데요. 이 학생들은 어떻게 선발된 것인가요?

5. 소년단 대회에 참석한 대표들은 대회를 마치고 평양 시내 관광을 했다고 하는데요.  주로 어떤 코스를 돌아보게 되나요?

6. 조선중앙TV에는 이 날 기념행사에서 김정은 옆에서 무릎을 꿇고 리일환 노동당 근로단체부장의 말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이유가 뭔가요?

잘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북한매체 바로보기 장성무기자와 함께 살펴봤습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