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식 SNS

[국민통일방송 긴급 공지] `자유조선방송 소개` 사칭한 해킹 이메일 주의하세요.

공지사항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6-07-04 16:22
조회수
12862

[국민통일방송 긴급 공지] `자유조선방송 소개` 사칭한 해킹 이메일 주의하세요.


안녕하세요, 국민통일방송에서 긴급 공지 메일 드립니다.
해킹 및 바이러스 유포로 의심되는 메일이 발견되어 긴급히 연락을 드리게 됐습니다.

최근 국민통일방송의 라디오 방송 명칭인 '자유조선방송'의 소개를 받았다며 중국국경에서 수집한 자료 등을 첨부파일로 보내는 메일이 돌고 있습니다. '자유아시아방송 김동국입니다'라는 제목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수신된 이메일은 되도록 열어 보지도 마시고, 첨부파일은 특히 다운받지 마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자유아시아방송의 김동국입니다.
자유조선방송의 소개로 연락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메일을 드린 점 양해부탁드리면서 한가지 의견을 받고자 합니다.
최근 국제탈북민연대에서 북중접경지역에 대한 시찰을 진행하고 북한주민들도 만났다고 합니다. 북한경비대나 중국공안의 단속으로 국경의 분위기가 살벌하다는 여론에 반하여 국민연관계자들은 북중국경분위기가 매우 느슨했다고 하는데요. 국경을 통한 북한으로부터의 이탈이 얼마나 위험한지, 또 탈북성공의 가능성에 대한 답을 찾자고 하는데 선생님의 고견을 긴히 요합니다. 첨부파일은 중국에서 입수된 자료입니다. 확인하시고 답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김동국 배상"


해당 메일의 첨부파일은 해킹코드 및 바이러스를 갖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통일방송의 소개를 사칭한 해킹메일이 이렇게 돌고 있기에 예방 차원에서 공지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문의 사항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주십시오.


- 국민통일방송 사무국 (02-6354-2012)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