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조선에 대한 궁금증, 리광명이 풀어드립니다

  • 방송정보 | 종영방송
  • 출연리광명, 서미경

공식 SNS

환경문제

남조선에 대한 궁금증, 리광명이 풀어드립니다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1-08-07 01:24




물음; 남조선은 공해 현상이 매우 심해 도시의 공기는 먼지와 연기로 자욱해 사람들이 제대로 숨을 쉴 수 없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강이나 호수는 공장에서 흘러나오는 공업용수 때 문에 오염돼 고기가 떼 죽음을 당해 죽음의 강, 죽음의 호수로 알았 댔는데 남조선에 와 보니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면 제가 무엇을 잘못 알고 있었습니까?



대답; 저도 남조선에 올 때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정작 비행기를 타고 남조선에 도착해 보니 도시의 공기는 깨끗하고, 맑은 물이 흘러 넘치는 강이나 호수에는 정말 많은 물고기들이 헤염쳐 다닌는 것을 보았습니다.



남조선에서는 우선 인민들의 건강과 환경문제를 첫 자리에 놓고 공장을 설계하고 건설하고 있습니다. 인구가 천만명을 헤아리는 서울시만 해도 하루에 거리를 지나다니는 각종 자동차 대수가 수백만대가 넘습니다. 그러나 서울의 공기가 나빠 숨쉬기가 힘들거나 또 한강의 물이 오염돼 물고기가 죽는 현상은 없습니다.



서울 뿐 아니라 지방 도시들에 가 보아도 공기가 맑고 산에는 각종 나무들이 우거져 있으며 맑은 강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남조선은 자연과 환경이 잘 어우려져 있는 공원속의 도시, 산천속의 마을입니다.



김정일 정권이 남조선은 각종 공해로 공기가 오염돼 인민들이 각종 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것처럼 선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공장에서 흘러나온 공업용수가 흘러 들어가 강물이 오염돼 물고기가 떼 죽음을 당하는 것처럼 떠 들어 대는 것은 공화국보다 더 좋은 환경에서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는 남조선을 비방하고 헐뜯어 저들의 독재권력을 유지하는 선전수단으로 써 먹기 위한 수작에 불과합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