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시장 동향

  • 방송정보 | 종영방송
  • 출연진행:

공식 SNS

北, 불륜 부부들 한 시간에 쌀 11kg내고 사용하는 곳은?

북한 시장 동향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6-11-10 17:25



매주 북한 경제에 대해 알아보는 ‘장마당 동향 시간입니다.


요즘 영하의 기온이 연일 지속되고 있어 따뜻한 곳을 찾는 주민들이 많은데요, 그래서인지 요즘 사우나에 가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북한 주민들도 마찬가지로 사우나나 목욕탕을 즐겨 찾으실 것 같은데요, 오늘 시간에는 북한 주민들의 빈부 차이를 알아갈 수 있는 이야기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리에 강미진 기자가 함께하고 있는데요, 오늘 자세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강 기자, 북한에도 사우나가 있나요?


진행 : 네, 북한이 류경원을 소개하면서 주민들의 사우나 시설이용에 대해 선전을 했는데요, 한국의 사우나와 비슷한가요?

진행 : 네, 각 지역의 체육단에도 사우나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셨는데요, 류경원 사우나와 비슷한 조건을 갖추고 있나요?

진행 : 개인이 한증탕을 운영하는 것도 있다고 들었는데요 일반 주민들이 주로 찾는지 아니면 간부들이나 돈주들이 주로 이용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진행 : 그런 사례도 있군요, 주민들의 육체적 피로를 풀어줄 시설이 또 다른 피해를 가져오는 곳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민들의 의견충돌도 이해가는데요.  그렇다면, 개인사우나 이용 가격은 어느 정도로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진행 : 네, 북한 주민들이 이용하는 편의시설중 하나인 사우나에 대한 이야기 잘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근 시장 물가 전해주시죠. 


네,  지금까지 강미진 기자와 장마당 동향 살펴봤습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