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북한은

  • 방송정보 | 뉴스시사
  • 출연진행: 김민수, 양정아

공식 SNS

‘사랑의 불시착’ 주인공 현빈·손예진 결혼에 北 여성들 설렘 폭발

지금 북한은
작성자
이정철PD
작성날짜
2022-02-28 15:49

진행> 지금 북한은.. 현재 북한의 주요 소식 자세히 알려드리는 시간인데요. 양정아 기자와 함께 합니다. 안녕하세요?

진행> 오늘은 어떤 소식부터 들어볼까요?

진행> 북한에서 남한 드라마에 대한 인기가 높다는 건 알고 있지만, 특히 사랑의 불시착이 더 인기를 끈 이유는 무엇일까요?

진행> 한국인들이나 세계인들이 보기에도.. 상당히 편안하고 감동적으로 잘 만들어진 드라마였죠. 현빈, 손예진 두 배우의 결혼 소식은 한국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는데.. 북한에서도 역시 화제가 되었다는 게 신기하네요.

진행> 북한의 남성과 남한의 여성이 만나 사랑을 한다는 이야기에 더 몰입을 하신 것 같은데요. 또 어떤 의견들이 있었나요?

진행> 와.. 생각보다 한국 연예계 소식을 너무 잘 알고 계시는 것 같은데요. ㅎㅎㅎ 사랑의 불시착이 방영된 지 벌써 2년이 지났잖아요. 이번 결혼 소식 이후에 드라마를 다시 찾아보시는 분들도 많던데 북한도 비슷하겠죠?

진행> 사랑의 불시착 속편 제작을 원하는 북한 시청자들의 의견이 제작진이나 두 배우들에게도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오랜만에 흐뭇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것 같아 저도 덩달아 기분이 설레는데요. 올 봄에는 이렇게 설레고 기분 좋은 소식들만 계속 전해드리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듣겠습니다. 양정아 기자, 오늘도 고맙습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