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통

  • 방송정보매주 월~금 | 뉴스시사
  • 출연신지은(MC)
  • 연출양정아PD(CP), 김정은PD

공식 SNS

2021년 3월 24일 수요일 [뉴스통]

뉴스통
작성자
이정철PD
작성날짜
2021-03-24 15:53

3월 24일 수요일 <뉴스통>의 문을 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진행을 맡은 신지은이구요.

오늘 ‘더 넓은 뉴스’ 시간에도 이 이야기가 나올 텐데요.

최근에 케이팝이나 드라마, 영화 등 한국의 대중문화는 거의 세계의 대중문화를 이끌고 지배하다시피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한국의 대중문화, 스포츠계에서 놀라운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게 또 하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착하고 성실하게 살지 않으면, 이제는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도 될 수 없는 시대이다!..’ 하는 겁니다.

최근에 한국 연예계와 스포츠계에서는 학창시절이나 과거의 상습적인 폭력 전력이 밝혀지면서 또는 대중들에게는 철저히 숨기고 있던 나쁜 인성이 들통나, 아예 연예계에서 퇴출을 당하는 사람들이 생기거나 평소의 굉장히 바른 이미지와는 반대되는 모습이 드러나, 출연 작품에서 하차를 당하는 등의.. 일들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인터네트가 워낙 발달한 시대이다 보니, 더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절대 숨기고 살 수가 없는 시대다! 인성이 제대로 갖춰지고, 누가 보나 안 보나 올바르게 살지 않는다면 유명인이나 연예인이 될 생각은 아예 하지도 말아라! 이런 말이 한국에서는 나오고 있고.. 점점 보편적인 상식이 돼가고 있는 것 같네요.

괜찮은 현상인 것 같죠?.. 나중에 연예인이나 슈퍼스타가 되려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라도, 이제는 어린 시절부터 최선을 다 해.. 바르고 선하게 살려고 노력하는 친구들이 더 많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자, 수요일의 뉴스통에서도 ‘순위뉴스 7’ 전해드리구요.

오늘은 ‘지금 북한은’ 대신, ‘뉴스 체크’ 코너로 함께 합니다.

오늘 <더 넓은 뉴스> 시간에는 최근에 한국에 불고 있는 ‘영화 재개봉 열풍’ 에 대해 흥미롭게 알아보구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더 하는 정보 전해드리는 ‘소확행 뉴스’ 코너도 있습니다.

도움 되는 생활정보.. 날씨, 기름값, 금값 및 은값, 환율도 알려드리구요. 신지은의 ‘생활중국어’ 시간도 함께 합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뉴스 7’부터 알아볼까요?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