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새로 읽기

  • 방송정보 | 뉴스시사
  • 출연진행: 신지은(MC), 이광백(국민통일방송 대표)

공식 SNS

북한의 코로나 19 대응, 무엇이 문제인가?

북한 새로 읽기
작성자
이정철PD
작성날짜
2020-11-17 16:25

진행 : 북한새로읽기 시간입니다. 북한의 주요 현안을 분석하고 전망하거나 북한 사회를 진단하고 대안을 제시합니다.

국민통일방송 DailyNK 이광백 대표와 함께 합니다. 대표님. 안녕하세요?

진행 : 북한 당국은 현재까지 북한에는 코로나19 확진자가 없다는 입장인데,

북한 내부 주민들이 보내온 소식에 따르면 적지 않은 북한 주민이 코로나19 의심 증세로 격리되거나, 사망하기도 한다면서요?

진행 : 주민들이 보내온 제보에 따르면, 코로나19 확진자와 사망자가 없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 데, 그로 인해 주민들이 겪는 어려움은 없나요?

진행 : 경제 사정이 나빠졌다는 건데, 아이들 학교도 정상수업이 어려운 상황이라고요?

진행 : 주민들의 제보를 보면, 북한 내 코로나19가 널리 퍼져 있는 것으로 보이는 데, 그 동안 북한 당국은 어떻게 대응해왔습니까?

진행 :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지 않은 북한 주민이 코로나19에 감염됐거나, 사망한 것으로 보인느 데요. 북한 당국의 대응 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은 어떤 걸까요?

진행 : 앞으로 북한 당국의 대응 방안에 대해 제언할 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