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통

  • 방송정보매주 월~금 | 뉴스시사
  • 출연신지은(MC)
  • 연출양정아PD(CP), 김정은PD

공식 SNS

2021년 4월 13일 화요일 [뉴스통]

뉴스통
작성자
이정철PD
작성날짜
2021-04-13 15:58

4월 13일 화요일 <뉴스통>의 문을 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진행을 맡은 신지은이구요.

오늘은 뉴스통이 작년에 시작된 이래... 벌써! 1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짝짝짝!!! 1년 동안 꾸준히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기쁘고 감사하면서, 시간이 참 빠르다.. 하는 걸 다시금 또 실감하게 되는데요. 언제 1년이 훌쩍 갔을까요~??

돌아보면 우리가 또, 이렇게...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거의 매일 만나는 동안, 여러 가지 일들이 전 세계적으로 참 많기도 했었네요.

더욱이, 코로나19 때문에 더.. 다채롭고도 극적인 일들이 많았던 시간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백신 접종이 시작됐는데도 여전히 코로나19는 진행 중이지만, 심지어.. 세계적인 4차 재유행의 시기라고도 하지만

전 세계인들이 백신을 접종하고, 코로나를 잡기 직전... 다시 한 번 맞게 된 고난의 시기라고 생각하고, 다들 더 힘써서 잘 이겨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북한 주민 여러분들도 힘내시구요! 1년 동안 함께 해주신 것 감사드리고, 우리 방송이 여러분께 조금이라도 힘과 기쁨이 돼드렸길.. 정확하고 바른
정보의 창구가 돼드렸길 바라구요.

앞으로 더 그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자, 화요일의 뉴스통도 ‘순위뉴스 7’으로 시작되구요.

‘뉴스 체크’ 코너에서는 한반도를 둘러싼 뉴스를 쉽게 풀어서 설명해 드립니다.

국민통일방송의 이광백 대표와 함께 하는 ‘북한 새로 읽기’ 코너도 있구요.

화요일의 ‘뉴스로 본 세상’은 한 주에 가장 큰 화제로 떠오른 검색어에 대해 알아보는 ‘주간 검색어’ 코너로 함께 합니다.

도움 되는 생활정보.. 날씨, 기름값, 금값 및 은값, 환율도 알려드리구요. 신지은의 ‘생활중국어’ 시간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뉴스 7’부터 알아볼까요?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