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통

  • 방송정보매주 월~금 | 뉴스시사
  • 출연신지은(MC)
  • 연출양정아PD(CP), 김정은PD

공식 SNS

2020년 5월 14일 목요일 [뉴스통]

뉴스통
작성자
이정철PD
작성날짜
2020-05-14 15:45

 

5월 14일 목요일의 <뉴스통>, 문을 활짝 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진행을 맡은 신지은입니다.

한국의 5월에는 무슨 날 무슨 날 기념일들이 참으로 많다는 이야기를 우리 방송 통해서도 했었죠?

자~ 오늘은 또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스승의 날은 내일이고, 어린이날도 아니고 어버이날도 아니고

응? 오늘이 무슨 날이지? 하실 분들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바로 ‘ 로즈데이’입니다!

연인에게 사랑의 마음을 담아 ‘장미꽃’을 선물하는 대한민국의 비공식 기념일 중 하난데요.

뭐 사실 장미꽃 많이 팔아먹으려는 상술이다 이런 얘기들도 하지만요.

괜히 로즈데이 핑계 대고, 연인에게 장미꽃 선물하고 사랑의 표현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괜찮잖아요~

특히 코로나19 때문에 꽃 농가들도 타격이 큰데요. 장미꽃 소비도 많이 해주고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북한의 청취자 여러분들께 예쁜 장미 꽃다발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오늘은 좀 더 화사~하게 문을 열고 싶네요~!

<뉴스통>!! 매주 목요일 이 시간에는 오늘의 주요 뉴스들 선별해서 알려드리구요.

‘지금 북한은’ 코너에서 현재 북한 소식들도 전해드립니다.

국민통일방송 기자들이 직접 기획하고 취재한 다양한 현장의 이야기들을 더 생생하게 전해드리는 ‘현장24시’ 시간도 있구요.

목요일의 ‘뉴스로 본 세상’에서는 ‘중국’에 대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소식들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와 날씨, 환율, 기름값 정보 등도 친절하게 알려드리고, 저 신지은과 함께 하는 ‘매일영어’ 시간도 함께 합니다.

그럼, 오늘의 주요 뉴스부터 알아볼까요?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