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시장 동향

  • 방송정보 | 종영방송
  • 출연진행:

공식 SNS

“건강 따지는 北 여성 맞춤, 설명서 구비한 생리대도 출시”

북한 시장 동향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7-10-24 16:26


   북한시장동향 알아봅니다. 


진행 : 얼마 전 한국에서는 발암물질이 포함된 생리대 사태로 불안감이 확산됐었는데요. 이에 최근에는 천연소재의 생리대가 개발됐다는 소식도 들리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북한 여성들도 생리대를 구매할 때 건강을 생각해서 꼼꼼히 따져본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소식 강미진 기자와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강 기자, 관련 소식 전해주시죠.


진행 : 이 방송 들으시는 분들은 한국에서 생산된 비교적 성능이 좋은 생리대에 대해서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북한 이야기를 해보죠? 


진행 : 최근 북한 시장에서 자국에서 생산하는 제품들을 더 많이 볼 수 있다는데요, 북한산 생리대도 시장에서 볼 수 있나요? 


진행 : 그런데 북한 시장에서 중국산 비중이 줄어든다는 건 그만큼 북한 경제가 호전되고 있다는 신호로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어떤가요? 


진행 : 북한 시장에서 한국산이 인기라는 소식은 여러 번 전해드렸었는데요. 한국산 생리대도 판매되고 있습니까?


진행 : 북한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생리대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진행 : 북한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생리대에 대한 이야기 자세히 들어봤습니다. 마지막으로 북한 시장 물가동향 전해주시죠.


진행 : 잘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북한시장동향> 강미진기자와 함께 살펴봤습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