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시장 동향

  • 방송정보 | 종영방송
  • 출연진행:

공식 SNS

"감시카메라 달라'지시, 시장상인들 잘 사는 기관 선택에 집중

북한 시장 동향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7-10-17 16:18


   북한시장동향 알아봅니다. 

진행 : 몇 달 전 북한 전역에서 도난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감시카메라를 설치하는 등 대책을 세우고 있다는 소식 전해드렸었는데요. 최근에는 어떤 상황인지 강미진 기자와 자세히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강 기자, 우선 관련 소식 전해주시죠.

진행 : 이렇게 기관들에서 감시카메라 설치에 주력하고 있다면 시장에서는 관련 장사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봐도 될까요? 

진행 : 도난 사고는 북한처럼 경제가 어려운 곳에서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경제가 발전된 국가에서도 발생하고 있는데요, 북한이 최근 연간 감시카메라 설치에 극성을 부리는 특별한 이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진행 : 최신형 감시카메라가 출시되면서 기업과 국가 기관에서도 고화질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에는 기업이나 기관들 그리고 도로 곳곳에 감시카메라가 설치되어 있고 환자나 아이 심지어 애완동물 때문에 일반 가정집에서도 CCTV를 설치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북한의 감시카메라 설치 현황은 어떻습니까?

진행 : 그러면, 현재 북한 내부 시장들에서 판매되고 있는 감시카메라의 가격은 어떻게 됩니까?

진행 : 오늘 북한 내 감시카메라에 대한 이야기 자세히 들어봤습니다. 마지막으로 북한 시장에서의 물가동향 전해주시죠.

진행 : 잘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북한시장동향> 강미진기자와 함께 살펴봤습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