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통

  • 방송정보매주 월~금 | 뉴스시사
  • 출연신지은(MC)
  • 연출양정아PD(CP), 김정은PD

공식 SNS

2020년 8월 10일 월요일 [뉴스통]

뉴스통
작성자
전태우PD
작성날짜
2020-08-10 17:05

 

8월 10일 월요일의 <뉴스통>, 문을 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진행을 맡은 신지은입니다.

한국에서 만드는 예능이나 드라마 등 각종 방송들이..한국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경우가 많죠.

그 중엔.. 자연 속에서 편안하고 소탈한 시간을 보내는 출연자들의 일과를 보여주는, 소위.. ‘힐링 예능’ 방송들도 있는데요.

최근에 방송이 시작된 그런 예능 방송 중엔, 여름방학에 시골에 놀러 간 손주들처럼, 대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지내면서..

텃밭에서 채소 따서 건강한 한 끼를 만들어 먹고, 하루에 한 시간씩 운동을 하고, 저녁엔 그림일기를 그리고 쓰는..

말로만 들으면, 이게 무슨.. 방송 프로그램인가?.. 싶은 예능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재밌구요. 정말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아.. 저런 시골 이쁜 집에 정말 가고 싶다.. 저런 텃밭에서 채소 키우면서, 그 채소로 밥 해 먹으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생각들도 하게 되구요. 실제로, 이런 삶을.. 매일 누리고 계신 청취자 분들도 계시겠죠?.. 부럽네요.

자, <뉴스통> 매주 월요일 이 시간에는 오늘의 주요 뉴스들 선별해서 알려드리구요.
‘지금 북한은’ 코너에서 현재 북한 소식들도 전해드립니다.

국제문제 전문가 임상훈 소장님과 함께 하는 <세계의 창>도 월요일과 함께 시원하게 열리구요.

월요일의 ‘뉴스로 본 세상’은 양정아 기자님과 함께 하는 ‘문화’ 관련 소식으로 채워집니다.

도움 되는 생활정보.. 날씨, 기름값, 금값, 환율도 변함없이 알려드리구요.

저 신지은과 함께 하는 ‘매일영어’ 시간도 함께 합니다.

그럼, 오늘의 주요 뉴스부터 알아볼까요?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