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통일

  • 방송정보매주 월, 수요일 | 종영방송
  • 출연진행 : 조미영, 출연 : 김예진, 박유성, 이종택, 정은주, 한성주

공식 SNS

2019년 7월 17일 수요일 '조미영의 청춘통일'

청춘통일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9-07-17 13:34

남과 북 청년들을 잇는 라디오 친구, 청춘통일.. 안녕하세요 조미영입니다.

‘73세 박막례 할머니의 무한도전…이 채널의 방향은 할머니의 행복입니다’

개설 2년만에 구독자 95만명을 넘어선 박막례 할머니의 유튜브 채널 소개인데요. 요즘 젊은이들이 열광하는 유투버 박 할머니. 과연 할머니에게는 어떤 매력이 있는 걸까요?

평생 일만 하다 죽을 팔자구나라고 생각했던 할머니는 어느날 치매 위험 판정을 받게 되는데요. 이 소식을 들은 손녀 유라 씨가 직장도 때려치우고 달려와 할머니와 호주 여행을 가자고 했습니다. 그리고 무작정 떠난 그 호주 여행은 할머니의 인생을 바꾼 시작점이 되었죠.

여행지에서 호탕하게 웃는 박 할머니의 매력에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까지 푹 빠졌고, 할머니는 자신감을 얻어 화장도 요리도 패션도 모두 특별한 자신만의 방식으로 소화해내며 스타 유튜버로 자리매김하게 됐습니다.

생애 첫 파스타 먹어보기, 하늘을 나는 패러 글라이딩 타기 등 영상 속 박 할머니는 크고 작은 도전들을 거듭합니다. 할머니의 거침없는 도전은 젊은이들에게도 큰 울림을 주고 있는데요. 가장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가 가장 빠른 순간이다라는 인생의 진리를 직접 보여주고 있는 박 할머니, 할머니의 끝없는 도전과 열정에 저도 박수를 보냅니다.

*오늘의 프로그램*

<노래1>  주얼리 : 슈퍼스타

<고민체신소X인생술집> 3부

- 출연자 : 박유성, 한가선, 한유미 

<신비한 직업사전>

- 출연자 : 이종택

- '웨딩플래너' 결혼을 완벽하게 만드는 사람들

<노래2> 이승기 : 결혼해줄래

<노래3> 백현 : 유엔 빌리지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