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시장 동향

  • 방송정보 | 종영방송
  • 출연진행:

공식 SNS

한 주간의 북한소식>북한서 “새해 퇴비 동원” 노린 빈집털이 기승

북한 시장 동향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8-01-16 15:24


 한 주간의 북한소식입니다. 오늘도 강미진 기자 자리에 나와 있습니다. 


진행 : 여느 때처럼 이 시기에는 퇴비생산전투가 시작될텐데요. 강 기자, 올해도 주민들에게 퇴비과제가 할당됐나요? 


진행 : 주민들이 올해도 어김없이 퇴비 동원에 내몰리고 있는데요. 지난해에는 시장활동에 바쁜 주민들을 위한 퇴비 거간꾼(중개인)이 생기기도 했다는데, 최근에는 어떤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까? 


진행 : 생계를 위한 장사활동에 나설 뿐아니라 퇴비 과제량도 만만치 않은데요. 북한 여성들이 무탈했으면 합니다. 다음 소식 알아보죠.


진행 : 이렇게 도난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면 동원에 나가는 주민들은 정말 불안할 것 같은데요?


진행 : 새해 벽두부터 주민들이 재산이나 인명 피해를 입는 일은 더이상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강 기자, 최근 시장동향은 어떤가요?


진행 : 겨울이 되면 물론 겨울제품이 잘 팔리는 게 당연할텐데요. 올 겨울 유난히도 춥잖아요. 올해 들어 새롭게 눈에 띄는 제품이 있나요?


진행 : 네, 오늘도 이야기 잘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북한 시장 물가 동향 전해주시죠.


진행 : 지금까지 <한 주간의 북한소식> 강미진 기자와 함께 살펴봤습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