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인물

  • 방송정보매주 화요일 | 종영방송
  • 출연최지우

공식 SNS

하메네이

화제의 인물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3-06-17 17:54

사회 : 이번주 화제의 인물은 누굽니까?


사회 : 하메네이요? 이 사람을 선정한 이유가 뭡니까?


사회: 김정은과 비교되는 독재자라니 더 궁금해집니다. 하메네이는 어떤 사람입니까?


사회: 조선으로 치면 단 마디로 수령이네요. 그런데 하메네이가 최근에 더 주목을 받은 이유는 뭡니까?


사회: 하메네이가 이란에서 차지하는 영향력을 알려면 이란사회를 좀 더 이해해야겠는데요, 이란에서 최고지도자가 이렇게 막강한 권한을 행사하게 된 이유가 뭡니까?


사회: 그럼 하메네이가 어떻게 이슬람 최고 종교지도자의 자리에 오르게 됐습니까?


사회: 그런데 하메네이가 지금 이란인민들에게 독재자라고 비판을 받고 있는 이유는 뭡니까? 
 
사회: 조선하고 비교하면 코메이니는 김일성 같은 존재고, 하메네이는 김정일 같은 존재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하메네이가 국제사회에서도 요주의 인물로 꼽히지 않습니까? 


사회: 이란 인민들을 억압하는데서 그치지 않고 중근동 평화까지 깨뜨리는 모습이 알수록 김정은 같은 사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란혁명을 인민들이 일으켰던 것처럼 독재도 민중의 힘으로 빨리 끌어내려졌으면 합니다. 네. 이번 주 화제의 인물 이란의 최고지도자 하메네이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최지우기자 수고했습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