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로 보는 세상

  • 방송정보매주 수요일 방송 | 교양
  • 출연진행 : 전태우, 박성애, 출연 : 김정은

공식 SNS

코로나 시국 속 수능시험, 무엇이 달라질까?

유튜브로 보는 세상
작성자
김지영PD
작성날짜
2020-12-02 12:46

 

전 세계 모든 동영상이 올라오는 인터네트 세상 유튜브! 세상의 모든 이야기가 있는 유튜브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유튜브로 보는 세상!

태디 : ‘유튜브로 보는 세상’ 시간 입니다. 전세계 18억명이 시청하는 이 유튜브에는 정말 없는 게 없는데요. 오늘도 청취자분들을 유튜브의 세계로 안내할 열혈 시청자 정은씨와 함께합니다. 안녕하세요 정은씨!

정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주간 소식과 영상 전해드리는 날입니다. 저한테는 최근에 이게 가장 큰 뉴스였어요. 바로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소식입니다. 지난 24일부터 2단계로 격상이 됐죠.

애디 : 맞아요. 코로나 19 확진자가 크게 늘면서 특히나 이전에 대규모 집단 감염이 아니라 가족이나 지인들 소규모 모임에서 꾸준히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어요. 예측하기가 더 어려워진 만큼 개인 방역이 어느 때보다 너무 중요하죠. 

정은: 그러니까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내려가면서 좋아했던게 얼마 지나지 않은 기분인데, 다시 2단계라고 하니까 이 놈의 코로나 대체 언제쯤 끝날까... 마음이 답답하고 피로감도 많이 쌓이고요. 이제는 카페에서도 음료를 마실 수 없습니다. 다시 집콕 생활이 시작됐어요.

 

(후략)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