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식 SNS

[7.24 도쿄 정세보고회] 현영철 처형 이후 김정은 체제 전망

공지사항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5-07-17 16:27
조회수
2011


- 모시는 글

북한 현영철 인민무력부장 처형 이후 김정은의 공포정치가 강화되고 있는 반면 북한 체제의 불안정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전망이 나옵니다. 이에 북한 내부 소식을 전문으로 다루는 한국의 인터넷 언론 Daily NK와 국민통일방송은 김정은의 리더십과 북한 체제의 향방을 심도 있게 전망해보고자 「정세보고회 ? 현영철 처형 이후 김정은 체제 전망」을 진행합니다.

보고회는 북한 정치·경제·대내외 관계 등에 대한 밀도 있는 진단을 통해 일본을 비롯한 국제사회에 ‘올바른 대북한 정책’을 제시하는 한편, 북한의 체제 불안정성에 대비해 변화를 유도할 수 있는 대북 방송 등의 ‘인게이지 수단’에 대해 고찰하는 자리로 마련됐습니다.

북한 전문 한국 언론사의 일본 현지 정세 보고회는 ‘한일공조를 통한 대북정책’의 필요성을 돌아본다는 차원에서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이번 보고회에선 북한이 개발한 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SLBM) 등 무기체계에 대해 진단하고 북한의 의도를 분석하는 발표도 진행될 예정이오니 관계자 분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 보고회는 한-일 순차통역으로 진행됩니다.

** 현장 참가 등록비가 있습니다. 3000円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