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식 SNS

통일박람회 'Voice, 당신의 목소리로 시작하는 통일' 캠페인에 참여하신 국민들께 감사드립니다.

공지사항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5-06-03 17:54
조회수
2014

안녕하세요. 국민통일방송입니다.

 

지난 주말 광화문에서 진행된 통일박람회에 참여하신 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국민통일방송은 남북한 주민의 소통과 한반도 통일시대를 준비하기 위해 북한 주민을 대상으로 한 라디오방송과 인터넷신문 데일리NK 운영, 통일관련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현재 하루 2시간 단파를 통해 북한 주민에게 라디오 방송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이번 통일박람회에서는 통일에 대한 우리 국민의 목소리를 모아 북한 주민에게 전하는 'Vioce, 당신의 목소리로 시작하는 통일'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참여하신 메시지는 국민통일방송 라디오를 통해 북한 주민에게 소중히 전하겠습니다. 또 영상은 이메일을 통해 참여하신 본인에게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다만 많은 분이 참여하신 관계로 편집과 제작에 시간이 걸리오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영상은 편집되는 순서대로 보낼 계획입니다. 혹시라도 이메일을 적지 않으신 분 중에 영상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국민통일방송 캠페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