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식 SNS

국민통일방송이 통일나눔펀드와 함께 합니다.

공지사항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5-08-14 13:43
조회수
2292

이광백 국민통일방송 상임대표가 지난 810일 통일과 나눔재단을 방문해 안병훈 재단 이사장과 면담을 갖고, 국민통일방송 명의로 통일나눔펀드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재단의 안병훈 이사장님은 현재 국민통일방송 100CLUB 회원으로 함께 해주고 계시는데요.




이광백 국민통일방송 상임대표, 안병훈 통일과 나눔 이사장-국민통일방송 100인CLUB 회원
면담 자리에서는 국민통일방송이 방송을 통한 남북 간 정보 격차 해소로 통일 시대 준비에 기여하고자 한다는 취지와 최근의 활동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이광백 상임대표는 통일방송의 나눔펀드 동참이 한국사회에 통일의 열기를 불어넣는 길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는 말을 전했는데요.

 

지난달 7일 출범한 통일나눔펀드는 민간주도형 통일 기금 마련 운동으로, 남북 동질성 회복, 북한 어린이와 보건 향상 지원, 남북간 지역결연사업 및 통일 준비 공감대 확산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이는 단체들에 지원될 예정입니다.

 

한국사회 통일시대 준비를 위한 국민통일방송의 활동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 통일나눔펀드에 참여한 국민통일방송 임직원 명단 -

 

이광백 상임대표강미진권은경 김가영 김민수김민음김성중김성환김용훈김은혜김창곤김충열김평화 김혜진 박선례박진양설송아위형빈 이경주이동혁이복화이상용이성희이아형이지혜 정은주정젬마 정현무정혜영채정완최다예 최송민 최옥화한소영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