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연애연구소

  • 방송정보 | 교양
  • 출연진행 : 전태우, 박성애, 지다혜(출연), 김지영(연출)

공식 SNS

[영화 '뷰티인사이드' - 2] 결혼은 선택? 아니면 필수?

남북연애연구소
작성자
김지영PD
작성날짜
2021-10-04 16:39

 

사랑이 고픈, 사랑에 아파하는 남북 청춘들의 연애 고민을 들어드립니다. 

연애 때문에 속앓이하는 당신의 속을 풀어주는~ 여기는, 남북연애연구소!

태디: 남북연애연구소에서는 영화 속 장면을 통해 연애 이야기를 나눠보기도 하고, 보내주신 사연을 상담해드리는 시간도 갖고 있습니다. 오늘은 영화 속 연애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저희 연구소의 특급 연애 연구원 다혜씨와 연애 고수인 양강도에서 온 제임스와 함께 하겠습니다. 다혜씨, 제임스 어서오세요.

다혜, 제임스: 안녕하세요.

(안부 인사 및 최근 근황)

태디: 자, 그럼 ‘남북연애연구소’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오늘도 지난 시간에 이어서 영화 ‘뷰티인사이드’ 속 연애 이야기 나눠볼까요? 일단 오늘은 어떤 장면 준비해오셨나요?

다혜: 이수는 우진이 매일 얼굴이 바뀐다는 사실을 믿기 힘들어합니다. 하지만 같이 하룻밤을 보내고 직접 눈으로 확인을 한 뒤 우진과 연인이 되죠. 그렇게 매일 새로운 사람과 색다르게 데이트를 하는 이수. 그런데 점점 둘사이가 삐그덕 거리기 시작하는데요. 매번 바뀌는 우진의 모습이 이수는 감당이 안되기 시작하고, 이수의 회사에서도 이수가 매일 남자를 바꾼다는 안 좋은 소문들이 퍼지기 시작합니다. 이수는 정신적 압박으로 뜨문뜨문 기억이 안 나는 증상, 불면증으로 생활이 힘들어져 정신과 상담까지 받습니다. 이 사실을 모르는 우진은 이수와 결혼을 꿈꾸고 프로포즈를 준비하는데요. 서로 다른 생각을 갖고 있는 이수와 우진의 대화 한번 만나볼까요?

 

(중략)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