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북한은

  • 방송정보 | 뉴스시사
  • 출연진행: 김민수, 양정아

공식 SNS

하기훈련 돌입한 북한군에 ‘1호 만수무강 선물’ 마련 지시 하달

지금 북한은
작성자
이정철PD
작성날짜
2022-07-18 16:04

진행> 지금 북한은.. 현재 북한의 생생한 소식 자세히 알려드리는 시간인데요. 양정아 기자와 함께 합니다. 안녕하세요?

진행> 오늘 준비하신 소식은 어떤 건가요?

진행> 상황이 심각해 보이는데요. 주요 도시의 경우도 상황이 어렵겠지만 농촌 지역으로 갈수록 피해가 크다는 설명이군요?

진행> 물건을 살 돈이 없으니 수요가 줄게 되고, 자연스럽게 공급량마저도 줄었다는 거군요?

진행> 시군 간 이동 제한이 다소 완화됐다고 하지만, 시장을 다시 활성화시키기 위해서는 더 적극적인 대책이 필요해 보이네요. 다음 소식도 이어서 살펴볼까요?

진행> 최고지도자의 만수무강을 위한 선물을 마련하기 위해 군대를 동원한다.. 아직까지도 이런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이 믿기지가 않네요.

진행> 막상 이렇게 선물 마련 사업에 동원된 군인들은 상부의 지시를 반기는 분위기라고요?

진행> 앞서 전해드린 농촌 지역의 생활고와 비교했을 때 참 어처구니없는 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극심한 배고픔에 시달리는 주민들을 먼저 생각해 주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듣겠습니다. 양정아 기자, 감사합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