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브리핑

  • 방송정보 | 종영방송
  • 출연진행:

공식 SNS

한국 정부 추진 개별 관광에 대한 미북 입장

한반도 브리핑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20-02-17 15:13

진행 : 한반도 브리핑, 오늘은 북한 당국이 한국 정부가 추진 중인 북한 개별 관광에 대해 처음으로 언급한 배경과 북한 문제에 대한 미국의 최근 입장에 대해 살펴봅니다. 김민수 기자 자리에 나와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진행 : 북한 당국이 한국 정부가 추진 중인 북한 개별 관광에 대해 처음 언급해 눈길을 끌어죠?

진행 : 이런 가운데 북한 당국이 금강산 관광 관련 선전을 강화하고 있던 데요?

진행 : 최근 한국 정부가 미국에, 남북협력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이해를 구한 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미국의 반응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진행 : 현재 북미간 대화는 교착상태에 빠져 있고, 한국 정부가 올해 들어 남북 협력에 적극 나서고 있는데요, 최근 마이크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이 북한 문제에 관해 입장을 밝혔죠?

진행 : 남북관계에 속도를 내겠다는 한국을 향해서 동맹간의 ‘긴밀한 협력'을 강조하고 있죠? 

진행 : 미국은 대북제재를 강조하면서도 북한에 대한 의료 지원을 지지하다고 밝혔습니다. 북미간 협상에 영향을 줄까요?

진행 : 한반도 브리핑, 여기까지 듣겠습니다. 김민수 기자 수고하셨습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