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궁 청춘이야기

  • 방송정보매주 월요일 방송 | 종영방송
  • 출연진행 : 조미영, 출연 : 김예진, 한성주

공식 SNS

24시간 깨어있는 남한의 올빼미 문화

세.젤.궁 청춘이야기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9-06-03 11:06

진행 : 남한 청년들은 어떤 모습으로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궁금하시죠? 세상에서 제일 궁금한 남한 청년들의 다양한 삶의 모습을 전해드리는, 세젤궁 청춘이야기! 오늘부터 새로운 분과 함께 할텐데요. 한성주 씨 나와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성주씨~ 청취자 분들께 자기소개 부탁드릴게요!

한성주 : 안녕하세요~ 저는 숙명여자대학교에 재학중인 한성주하고 합니다. 저는 4년동안 역사와 정치외교를 전공했는데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북한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됐어요. 같은 역사를 가진 사람들이지만 지금은 다른 모습으로 지내고 있으니까요. 이렇게 디제이님과, 그리고 청취자 분들과 재미있는 주제들로 대화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다니! 굉장히 신나고 기대됩니다. 만나서 정말 반가워요~

진행 : 저도 반가워요. 그렇게나 기대되신다니! 오늘 방송을 위해서 정말 재미있는 주제를 가져 오셨나봐요~ 오늘 준비해주신 첫 주제는 뭔가요?

한성주 : 네, 앞으로 청취자 분들과 나누고 싶은 주제가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남한의 24시간 잠들지 않는 올빼미 문화를 소개하고 싶어요. 제가 대학교를 다니면서 외국인 교환학생 친구들에게 많이 들었던 이야기가 바로 이거거든요. 외국 친구들이 한국에 와서 가장 놀랐던 게 바로 24시간 깨어있는 한국의 밤문화였다고 합니다.

(후략)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