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인물

  • 방송정보매주 화요일 | 종영방송
  • 출연최지우

공식 SNS

어나니머스

화제의 인물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3-06-24 19:17

 


사회: 화제의 인물을 살펴보는 시간입니다. 김민수기자 안녕하십니까?


사회: 이번주 화제의 인물은 누굽니까?


사회: 최근에 정말 화제가 된 집단이 아닙니까. 김정은 독재와 핵개발을 문제 삼고 조선내부 인터넷망을 해킹해서 관심이 모아졌는데요, 대체 어떤 사람들이 모였기에 미국이나 한국 정보기관도 못해낸 일들을 할 수 있는지 그게 더 궁금합니다.


사회: 그럼 다르게 표현해서 어떤 사람들을 어나니머스라고 지칭합니까?


사회: 어나니머스는 인원이 얼마나 됩니까?


사회: 그럼 최근에 조선의 내부망 해킹한 것 외에 이들이 벌인 큼직한 해킹사건은 뭐가 있습니까?


사회: 이들이 해킹을 하는 명분이 뭡니까? 해킹은 어쩌면 사이버테러라고 할 수도 있고 국제적으로는 범죄에 해당하는 것 아닙니까? 그런데 왜 이런 해킹을 하는 겁니까?


사회: 그래도 불법을 행하기도 하고 피해를 당한 측에서는 이들을 잡기위해 혈안이 돼 있을 텐데요? 왜 못 밝혀내는 겁니까?


사회: 그럼 이들의 궁극적인 목표는 뭡니까?


사회: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요구사항을 내세우고 있는 어나니머스에게 무조건 박수를 쳐줄 수는 없습니다. 다만 정말 이들의 공언대로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남아있는 인터넷 암흑지대 조선에서 인민들이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하고 이 무궁무진한 정보의 바다를 마음껏 헤엄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화제의 인물 살펴봤습니다. 김민수 기자 수고했습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