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꿈을 향해 뛴다

  • 방송정보 | 종영방송
  • 출연진행:

공식 SNS

의미있고 가슴이 뛰는 일을 하다! 김건우 2편

청춘, 꿈을 향해 뛴다
작성자
국민통일방송
작성날짜
2016-01-06 16:06


-이 외에도 중학교 때 앞서 이야기 한 일본과 북한 방문 이야기: 나라별 선정 동기 각 나라를 여행하면서 느꼈던 점. 인상깊었던 모습.

-가장 최근에는 인도 다녀오셨잖아요: 인도이야기

-인도 이야기로 책을 출판하셨다구요.

-또 이 책이 우수도서에 뽑혀서 세종문화회관에서 인도를 알리는 행사도 여셨다고 들었어요.

-20살 이후로 6년간 여행을 다녀보면서 6년전과 지금의 나의 차이?

-국제관계를 좀 더 심층적으로 이해하고자 종교학도 선택하셨는데, 직접 여러 나라를 겪으면서 내린 국제관계와 종교학 사이의 나름의 결론이 있나요?

-많은 나라를 다니다보면 보는 시야도 넓어질거 같아요.

-많은 나라를 여행하는 것 이외에도 다양한 활동들을 하셨더라구요. 열린북한방송에서 라디오남북친구에도 출연을 하셨다고 들었거든요.

-뉴또다시라는 대학생 단체도 만드셨던데요. 어떤 단체이고 기억에 남는 활동은요?

-이야기를 쭉 듣다보니까 자신의 진로설정에만 매여사는 여느 대학생과는 참 다른 열린 사고와 행동을 해오셨구나 하는게 느껴집니다. 다른 대학생들과 다른 삶을 살 수 있는 동기는?

-그런데 다른 또래 친구들을 보면 취업을 위해 어학연수다 영어공부다 필요한 공부만을 하는 모습이 많은데 불안감 이런건 없었을지요. 극복방안은요?

-이제 대학교 4학년 2학기, 한 학기만을 남겨두고 있는데 더 해보고 싶은 것 있나요

-앞으로 나 김건우는 어떤 사람이길 바라나요?

-마지막으로 북한청년에게 보내는 메시지

(중략)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