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6-425 특별기획

  • 방송정보 | 기획 특집
  •          : 출연

공식 SNS

[216-425 캠페인] 조선은 변해야 한다(10)

216-425 특별기획
작성자
김지영PD
작성날짜
2022-04-25 11:43

 

"한 해를 시작하는 이 자리에 서고 보니 나를 굳게 믿어주고 한 마음 한 뜻으로 열렬히 지지해주는, 세상에서 제일 좋은 우리 인민을 어떻게 하면 신성히 더 높이 떠받들 수 있겠는가 하는 근심으로 마음이 무거워집니다" "올해는 더욱 분발하고 전심전력하여 인민을 위해 더 많은 일을 찾아 할 결심을 가다듬게 됩니다" 2017년 신년사에서 김정은위원장이 육성으로 직접 밝힌 내용입니다.

진심이시죠? 지금까지 허리띠 졸라매고 오로지 장군님을 외치는 북한의 인민들이 정말 아타깝고 그들을 위해 전심전력을 다하고 싶은 마음... 진심인거죠?

그렇다면 이제 결단을 내려야 합니다. 인민을 위한 유일한 선택은 개혁개방이라는 걸 당신도 알고 인민도 알고 전 세계가 알고 있습니다.

개혁개방하면 외부의 정보로 그동안 인민을 속여온 모든 것이 드러나는것이 두려울것입니다. 하지만, 먹고사는 문제가 해결되고 인간의 기본권리들이 존중받는 사회로 북한이 변화한다면지나간 죄는 어쩌면.. 덮을 수 있을겁니다.

인민들에게서 ‘내일 당장 뭐 먹을까?’이걱정부터 덜어주세요. 너무 보고싶은 영화를 보며 잡혀갈까 두려워하지 않게 해주세요! 보고싶은 가족을 만나러 어디로든 자유롭게 갈 수 있게 해주세요! 당신이 마음만 먹으면 지금이라도 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할아버지대에서부터 이어온 악의 통치를 끝내는 첫 지도자가 되어주세요!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