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세상 밖으로

  • 방송정보 | 교양
  • 출연진행:

공식 SNS

두바이의 경제 위기

작성자
김지영PD
작성날짜
2022-03-29 13:48

 

진행 : 안녕하세요. 대표님, 달려라 세상밖으로… 세계 여러 나라의 이모저모를 소개하는 시간 갖고 있습니다. 지난 시간에 중동 사막 위에 화려하게 떠 있는 도시 두바이에 대한 이야기 해주셨는데요. 오늘은 어떤 이야기 해주실 건가요?

진행 : 두바이월드인가요? 그 기업이 빚을 얼마나 졌길 래, 갚지 못하게 된 건가요? 

진행 : 빚을 갚지 못하면, 더 이상 사업을 진행할 수 없게 되는 것 아닌가요? 

진행 : 당시 받은 경제 충격으로 두바이는 어느 정도 타격을 입은 건가요? 

진행 : 두바이가 경제 위기와 충격에 빠진 이유는 뭔가요? 

진행 : 또 다른 이유도 있나요? 

진행 : 경제 충격 이후, 경제 상황은 어느 정도나 회복됐나요? 

진행 : 그 동안 두바이는 경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왔나요?

진행 : 경제 체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왔다고 했는 데, 성과가 큰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체질 개선이 어려운 이유는 무엇인가요? 

진행 : 두바이의 경제 발전을 지휘하는 최고 지도자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합니다. 

진행 : 사막 위에 낙원을 만들겠다는 꿈을 갖고, 전 세계인과 함께 경제를 발전시켜온 두바이가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도약하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