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새로 읽기

  • 방송정보 | 뉴스시사
  • 출연진행: 신지은(MC), 이광백(국민통일방송 대표)

공식 SNS

노동당 창건 76주년 맞는 북한...인민을 위한 과제는?

북한 새로 읽기
작성자
이정철PD
작성날짜
2021-10-07 16:24

진행 : 북한새로읽기 시간입니다. 북한의 주요 현안을 분석하고 전망하거나 북한 사회를 진단하고 대안을 제시합니다. 국민통일방송 DailyNK 이광백 대표와 함께 합니다. 대표님. 안녕하세요?

진행 : 조선노동당이 다가오는 10일, 당 창건 기념일 76주년을 맞아 사전 분위기 조성을 하고 있다구요?

진행 : 여러 가지 해결해야할 문제가 산적해 있는 데, 신문에 그에 대한 내용은 없었나요?

진행 : 이번 기념일을 맞이해 당차원에서 나올 대책이나 새로운 노선이 제시될 가능성은 없는건가요?

진행 : 최근 연이어 미사일 실험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당행사를 전후해 미사일 실험을 추가로 진행할 가능성은 없을까요?

진행 : 당창건 76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노동당, 당면해서 해결해야할 문제가 많습니다. 어떤 문제부터 해결해야할까요?

진행 : 당의 노력으로 식량 상황이 좀 나아지고 있나요?

진행 : 코로나19 문제도 시급히 해결해야할 과제죠?

진행 : 국제사회의 경제제재가 5년째 지속되고 있는 데, 이것이 장기간 경제 사정을 악화시키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국제사회의 제재를 풀기 위한 대책은 어떤 걸까요?

진행 : 노동당이 국가가 안고 있는 중대한 과제를 해결할 대책을 제대로 내놓지 못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창건 76년을 맞이한 당이 중대한 국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진행 : 네, 지금까지 창건 76주년을 맞이한 조선노동당의 당면 과제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대표님 감사합니다.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