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창

  • 방송정보 | 뉴스시사
  • 출연진행: 신지은(MC), 최요한(시사경제 평론가)

공식 SNS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세계 지도자 및 유명인들

더 깊은 뉴스
작성자
이정철PD
작성날짜
2020-11-27 13:36

진행> 세계 뉴스나 세계의 이슈를.. 더 깊이 있게 풀어 보는 ‘더 깊은 뉴스’ 시간입니다.

오늘도 최요한 평론가 함께 해주십니다. 안녕하세요?

1> 여전히 코로나19가 세계적으로 맹위를 떨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코로나 비루스와 관련된 세계의 지도자 및 유명인들에 대해서 얘기해 주신다죠?

2> 네? 정답이 6개라구요??

3> 아.. 그렇군요?!.. 그런데, 왜 갑자기 전 세계의 국가 수를 따지시나요?

4> 그런데.. 지난 시간에도 잠깐 얘기가 나왔었지만, 코로나19에 본인마저 감염이 돼서, 가장 큰 충격을 준 사람은..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아닐까요?

5> 참.. 제가 들어도, 황당한 주장이네요. 헌데, 트럼프 대통령은 실제로 완치가 된 것인지, 확인하지도 않고 바로 선거운동을 진행했다는 말이 있었죠?

6> 아.. 어마어마한 비용을 들여서, 그렇게 단기간에 치료를 받은 거였군요?!..

7> 맞아요.. 헌데, 의외로 세계의 많은 지도자들이 코로나19에 많이 걸렸던 것 같아요.

영국의 보리스 존슨 총리는 중환자실로 실려가, 유언까지 작성해야 하는 심각한 상태도 맞이했었다죠?

8> 맞아요!.. 그때, 존슨 총리 때문에 영국의 보건장관 등 참모진들도 줄줄이 확진 됐었죠?

9> 그러게.. 왜 그렇게, 근거도 없는 독특한 아집을 혼자 가지고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애초에 조심했다면 좋았을 텐데요.

10> 아.. ‘브라질의 트럼프’라고 불리는 자이르 보우소나루 대통령 말이죠?

11> 세상에!.. 막말을 많이 한 건 알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심하네요.

12> 아.. 그 정도면, 거의 기인에 가까운 분인 거 같네요.

13> 음.. 상당히.. 심하셨네요. 정말... 브라질도 지금, 상황이 엄청 심각하죠?

14> 그러게 말입니다. 세계의 지도자들이 아니더라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나 배우라든지.. 스포츠 선수들도 코로나19에 많이 감염됐죠?

15> 에스빠냐 출신의 세계적인 성악가 플라시도 도밍고 같은 분이 코로나19에 걸렸다는 소식에.. 굉장히 충격을 받은 기억도 있는데요.

16> 미국 할리우드의 유명 스타들도 코로나19에 감염됐죠?

진행> 네.. 오늘은 날은 점점 추워지고.. 쉽게 잦아들지 않는 코로나19와 관련해서, 세계의 지도자들이나 유명인들에 대한 이야기 들어봤습니다.

오늘도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