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로 보는 세상

  • 방송정보매주 수요일 방송 | 교양
  • 출연진행 : 전태우, 박성애, 출연 : 김정은

공식 SNS

불길 뛰어들어 10명 구한 불법체류자, 영주권 받다

유튜브로 보는 세상
작성자
김지영PD
작성날짜
2021-03-03 13:57

 

전 세계 모든 동영상이 올라오는 인터네트 세상 유튜브! 세상의 모든 이야기가 있는 유튜브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유튜브로 보는 세상!

전 : ‘유튜브로 보는 세상’ 시간 입니다. 전세계 18억명이 시청하는 이 유튜브에는 정말 없는 게 없는데요. 오늘도 청취자분들을 유튜브의 세계로 안내할 열혈 시청자 정은씨와 함께합니다. 안녕하세요 정은씨!

정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주간 화제가 된 소식 가지고 왔습니다. 단연 이 소식이 첫번째인 것 같아요. 바로 코로나 19 백신 접종 시작입니다. 한국에서는 지난 26일부터 백신 접종이 시작됐죠? 코로나가 전 세계로 퍼진 지 1년이 조금 넘은 시점에 드디어 백신이 보급됐습니다.

박: 그렇죠. 세계적 대유행을 ‘팬데믹’이라고 하잖아요.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과연 백신이 언제 나올 것인가, 나온다면 언제 접종이 시작될 것인가 그동안 온 국민의 관심사였는데, 드디어 시작이 되기는 하네요. 일단은 요양병원과 시설에 있는 65세 미만 입원자와 종사자 분들이 접종 1순위로 결정됐죠?

정은: 네, 맞습니다. 이미 접종을 시작한 영국을 비롯한 다른 나라들에서는 1호 접종자가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영국의 90세 할머니는 세계 최초 1호 접종자로 뉴스에 보도가 될 정도였으니까요. 한국은 1호 접종자를 별도로 파악하지 않기로 했고요, 대신 접종 첫날인 26일 오전 9시에 접종한 모든 분이 첫번째 접종자가 된다고 합니다. 최대한 안전하게 집단면역의 길로 가기를 바랍니다.

 

(중략)

 

*한 주간 화제의 동영상*

영상1. 코로나19 백신 접종률 1위, 이스라엘... 천천히 일상으로

영상2. 한국 첫 SF 영화 '승리호' , 넷플릭스 개방 하루만에 1위

영상3. 불길 뛰어들어 10명 구한 불법체류자, 영주권 받다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