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로 보는 세상

  • 방송정보매주 수요일 방송 | 교양
  • 출연진행 : 전태우, 박성애, 출연 : 김정은

공식 SNS

"내가 첫 여성 부통령이지만 마지막은 아닐 것"

작성자
김지영PD
작성날짜
2020-11-18 15:15

 

전 세계 모든 동영상이 올라오는 인터네트 세상 유튜브! 세상의 모든 이야기가 있는 유튜브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유튜브로 보는 세상!

태디 : ‘유튜브로 보는 세상’입니다. 전세계 18억명이 시청하는 이 유튜브에는 정말 없는 게 없는데요. 오늘도 청취자분들을 유튜브의 세계로 안내할 열혈 시청자 정은씨와 함께합니다. 안녕하세요 정은씨!

정은 :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주 동안 화제가 된 소식과 영상 소개하는 시간 입니다~ 아무래도 11월 남은 기간에도 이 얘기를 안할 수 없을 것 같아요. 바로 미국 대선 결과죠.

애디 : 그렇죠. 한국시간으로 지난 8일 새벽부터 조 바이든 민주당 후보가 당선됐다는 속보가 나왔었어요. 개표 5일째에 승부가 난거잖아요.

정은: 네, 그때 저는 새벽에 텔레비죤을 보고 있었거든요. 딱 틀었는데 밑에 빨간색으로  ‘속보 바이든 당선, 카멀라 해리스 미국 첫 흑인 여성 부통령’ 이렇게 뜨더라고요. 드디어 결과가 나왔구나 싶더라고요. 한국에서도 이렇게 큰 관심을 가지고 지켜본 대선인데, 미국 현지는 얼마나 시끌시끌 했겠어요. 오늘의 첫 영상으로 YTN뉴스의 영상 준비했습니다. 바이든 당선 발표가 난 직후의 미국 현지 분위기 조금 들려드릴게요.

 

(후략)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