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로 보는 세상

  • 방송정보매주 수요일 방송 | 교양
  • 출연진행 : 전태우, 박성애, 출연 : 김정은

공식 SNS

美 대선이 '쩐의 전쟁'이라 불리는 이유

유튜브로 보는 세상
작성자
김지영PD
작성날짜
2020-11-04 15:06

 

전 세계 모든 동영상이 올라오는 인터네트 세상 유튜브! 세상의 모든 이야기가 있는 유튜브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유튜브로 보는 세상!

태디 : ‘유튜브로 보는 세상’ 시간 입니다. 전세계 18억명이 시청하는 이 유튜브에는 정말 없는 게 없는데요. 오늘도 청취자분들을 유튜브의 세계로 안내할 열혈 시청자 정은씨와 함께합니다. 안녕하세요 정은씨!

정은: 네, 안녕하세요! 요즘 큰 관심받고 있는 소식과 영상들로 찾아왔습니다. 벌써 11월이잖아요. 이제 2020년이 두달밖에 안남았어요. 그런데 남은 이 두달이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는 생각이 드는 게, 현지시간으로 11월 3일이 미국 대선이었고요. 또 한국에서는 12월 3일이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능날이거든요.

애디: 그렇네요. 11월 3일은 4년이 지나서 돌아온 미국의 대통령 선거가 있었고, 한달 뒤에는 한국 수험생들의 수능시험이 있네요. 둘 다 한표 한표가, 한문제 한문제가 중요한 날들이에요.

정은: 그렇죠. 11월, 12월은 보통 한 해를 마무리 할 시기라고들 하지만 새로운 내년을 결정할 아주 중요한 날들이 있는 달이기도 합니다. 오늘의 첫번째 영상은요, 미국 대선과 관련된 영상이에요. 미국 대선은 한 나라의 대통령을 뽑는다는 의미를 넘어서서 전 세계가 초집중하는 사안이기도 하죠.

 

(후략)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