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통

  • 방송정보매주 월~금 | 뉴스시사
  • 출연신지은(MC)
  • 연출양정아PD(CP), 김정은PD

공식 SNS

2020년 11월25일 수요일 [뉴스통]

뉴스통
작성자
이정철PD
작성날짜
2020-11-25 14:57

11월 25일 수요일의 <뉴스통>, 문을 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진행을 맡은 신지은이구요.

요즘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백신 이야기가 한창인데요.

한국에선, 코로나19 치료제에 대한 또.. 놀라운 이야기도 들리고 있네요.

“내년 봄에는 한국이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국민이 마스크 없이도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코로나 청정국’이 될 것이다.”

와~ 진짜로 이렇게만 된다면, 너무 좋겠죠? 이 말을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이 했습니다.

‘셀트리온’은 최근에.. 코로나19 치료제 개발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한국의 바이오 제약 기업인데요.

“전 세계적으로 백신 생산량은 충분한 반면 치료제는 부족하지만, 한국 국민은 셀트리온의 치료제 공급에 여유가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면서,

셀트리온의 회장이 직접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네 서 회장의 말대로, 내년 봄부터는 정말로 한국부터 시작해서.. 코로나 청정국이 하나 하나 늘어가기만 바라 봅니다.

자 수요일의 <뉴스통>에서는요. 오늘의 주요 뉴스들 선별해서 알려드리구요.

‘지금 북한은’ 코너에서 현재 북한의 주요 소식들도 전해드립니다.

<더 넓은 뉴스> 코너에서는 방탄소년단의 그래미상 후보 지명 소식과 함께, 한국과 세계에서 최근에 엘피 레코드 판이 다시금 새롭게 발매되면서 유행하고 있다~

하는 문화 이야기 흥미롭게 전해드리구요.

수요일의 ‘뉴스로 본 세상’에서는 즐겁고 건강한 ‘스포츠’ 이야기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 도움 되는 생활정보.. 날씨, 기름값, 금값과 은값, 환율 정보도 세심하게 알려드리고, 저 신지은과 함께 하는 ‘매일영어’ 시간도 함께 합니다.

그럼, 오늘의 주요 뉴스부터 알아볼까요?
전체 0

국민통일방송 후원하기

U-friends (Unification-Friends) 가 되어 주세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페이팔후원

후원계좌 : 국민은행 762301-04-185408 예금주 (사)통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