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간의 북한소식>“北, 중국산 물품 단속 완화…한국산은 여전히 철저히 통제”

등록일 2018.03.06
진행 : ‘한주간의 북한 소식’입니다. 오늘도 강미진 기자와 함께 하겠는데요. 강 기자, 우선 지난 한 주 사회 동향에 대해 전해주시죠.

진행 : 네, 스키를 타고 싶었을 텐데, 서운함이 많았을 것 같네요. 다른 소식도 전해주시죠.

진행 : 한국 상품에 대해 유난히 단속을 심하게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진행 : 북한 주민들이 마음대로 외국영화도 못 보고 더구나 해외여행은 꿈도 꿀 수 없다는 현실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다음으로 시장 이야기 들어볼까요? 최근 동향에 대해 설명해 주시죠.

진행 : 북한 학생들의 새학기 준비로 시장도 덩달아 활기를 띠고 있다는 소식이 반갑게 느껴지네요. 어떤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지 들어볼까요?

진행 : 자녀들의 교육에 필요한 학용품들을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학부모들의 마음은 조금 가볍지 않을까 싶은데요, 시장에서 북한산 학습장과 연필의 가격은 어떻게 되는가요?

진행 : 네. 잘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북한 시장 물가동향 전해주시죠.

댓글 (총 0 개)
 
덧글 입력박스
덧글모듈
0 / 1200 bytes
이모티콘 한국사회진상
어떤 머저리들은 [이 사실이 거짓말] 이라고 우기고 싶겠지???

근데 다 백프로 진실 그대로야. 국가차원에서 감춘 진실이나 혹은 획기적인 사실은 바보들 머리에 호환성이 없어 그걸 믿기 싫어하지. 그런 놈은 그래서 그렇게 왕착각하는 것 뿐야. 그야말로 엄청난 오해 하지 말지!!~

지금 이 나라에 사는 잔존쪽바리(해방 후에 남은 일본인)는 다카기 일족을 포함해서 850만 정도다. 그러니까 이 나라 사람 중 여섯 명 가운데 하나는 한국인이 아닌 일본인이다 이거야. 해방 직후엔 133만이었는데 슈컴 추정치로 72년간 자연증가로 불어난 인구를 계산하면 지금은 850만이 넘는대.

일본당(자칭 한국당) 애들은 다 그 왜놈들야. 70%는 그 쪽발이고 30%는 친일파야. 그게 진상이니까 우리 잘 알자구 물론 다른 당도 농도는 옅지만 상당수 왜놈들이 많고, 삼성롯데두산 국민은행 산와머니 등 경영자와 가족 내지는 측근들도 다 쪽발이야.

믿어지지 않지만 이게 진상이야. 사회가 여태 지들 불리해서 숨기는 진실(북의 가짜 혁명역사 같은 거)은 북한만 많은 게 아냐. 어리석어서 몰랐다면 지금부터 진상 깨닫고 정신차려.   18-03-18  | 수정 | X 
이모티콘 한국의비밀
다른 신생독립국(북한포함)은 다 독립 후 상전국가 사람들이 추방되거나 죽어버렸지만, 한국은 백인국가가 상전국가인 여타 독립국과는 달리 인적자원 확보를 위해 이승만이 그들을 붙잡고 돌아가지 말라고 애걸햇대. 당신들 돌아가면 무식쟁이 신기술신지식 인력 멸종국가가 되어 이 나라는 망하고 만다며, 그들 재산과 지위 다 보장할테니 돌아가지 말고 한국에 귀화해달라며 그렇게.

그래서 한국만이 유일하게 독립국 중에 선진국화가 성공한 거야. 인적자원이 그대로 있으니 그럴 수밖에.

백인국가인 미국유럽은 식민지독립시 남았다간 당장 식민지인들에게 잡혀 죽음당하니까(백인이니까 외모만 봐도 금방 탄로나니까) 재산 아까워도 포기하고 돌아갈 수밖에 없었지만 한국만은 일본과 거의 완벽한 같은 민족계열이니까 한국이름 하나 짓고 한국말만 유창하면 감쪽같이 한국인인 줄 알지 별 수 있어? 더구나 인적자원 확보 위해 대똥 이승만이 그걸 악착같이 국가공권력 동원해 숨겼으니까.

하긴 뭐~ 그 덕에 한국만이 유일무이한 선진국화 성공한 신생독립국이 됐지. 일본인 인적자원 때문에~ 같은 민족인데도 일본인 다 추방한 북한은 상거지 나라됐지? 두 나라가 극과 극으로 갈린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그거야.

이승만이 [도덕성과 현실성은 사이가 나쁘다. 그래서 현실을 택할 수밖에 없다]라고 한 격언은 역시 명언인가?   18-03-18  | 수정 | X 
이모티콘 한국의정체
탈북자들이 알리 없겠지만(한국인들도 아직은 소수밖에 모르는데), 지금 한국의 위정자나 재벌들 장성들은 사실은 조선민족이 아니란다~ 그럼 누구냐???

[일제 때 안 돌아가고 남은 일본인들] 이야. 재산 아까우니까 포기하기 싫어 한국식 창씨개명하고 남은 일본인들야.

이 나라가 유일무이하게 신생독립국 중에선 경제및 과학발전국인 이유는, [상전국가 인적자원들이 안 돌아가고 남아서 인적자원 부국]인 탓일 뿐야. 문제는, 이런 건 높은 새끼들 자신이 그 족발이다 보니까 지 정체 숨기려고 안 알려줘서 아직은 이 나라 사람들이 많이 모를 뿐이지.

대똥도 박정희와 그 딸네미 칠푸니 노태우 이명박 4놈은 바로 이 일본인들야. 저 이름은 다 가명이야 속지마. 박정희는 다카기마사오가 본명이야. 삼성롯데 회장과 그 가족들도 다 쪽발이라고 이번 사태때 지들 입으로 이실직고했으니 이젠 웬만한 자는 다 알렷다??~

이 일본인들이 대대손손 나라의 재산과 높은 지위를 7할 이상 꿍치고 잘 사는 나라. 그게 이 나라 한국이란다. 한국은 그러니까 사실은 일본의 속국이지 독립국이 아냐. 모든 정치경제군사문화의 웃대가리들이 일본인들이면서 독립국이래 글세. 아이고 우기면 뭐가 그럼 당근이 무가 아니겠냐? 웃기지??   18-03-18  | 수정 | X 
이모티콘 한국사회모순
탈북자 당신들이 더 잘 알겠지만??

이 나라는 한줌밖에 안되는 특권계급이 모든 사회의 재화와 용역을 차지하고, 90% 이상 국민들을 노예처럼 여기고 착취하면서 사는 나라야. 하긴 북한도 이건 마찬가지지. 조선민족이 언제는 정의로운 민족이냐? 그렇게 생각했다면 왕착각일 뿐이니 그 생각은 이 순간 깨끗이 버리시지.

아무리 노력해도 혈연지연학연 등 현대판 봉건제도 때문에 영원히 흙수저는 노력이 아닌 '헛수고' 로 끝나는 나라야. 실상을 잘 아시지.

탈북자들도 사실상 흙수저이다 보니, 원래는 [오자마자 귀순자란 이유만으로 황금수저]가 될 줄 알고 잔뜩 기대하고 허파에 바람넣고 왔다가 대접이 넘 소홀하고 밑바닥 서민밖에 안되니까 짜증이 나는 거야!~ 그게 요즘 탈북자들이 다들 북한에 돌아가거나 아니면 이중간첩 되는 이유야. 원래 범죄창궐 사회에 살다보니 여기 와서도 강력범죄자 되는 거고.

우리 지금 탈북자 문제를 제대로 인식하자. 사회구조적 모순을 시정하지 않는 한 [북한으로 되돌아가는 탈북자는 계속 늘어가기만 할걸?]

그러나 그걸 알아도 높은 자들이 그럴리 없쥐. 그들은 대개 일본인인데다 그럼 지 재산 내놔야 하니까. 애초 해방 후 일본에 안 돌아가고 한국식 귀화한 것도 그 재산 때문인데 왜 그래?? 그러니 그건 가망없지. ㅋㅋ   18-03-18  | 수정 | X 
이모티콘 잘못을알자
ㅁ뭔가 어마어마 착각을 하는데???

이 나라가 무슨 얼어죽을 '민주국가' 야?? 당신들같은 밀수범 살인범 마약범을 귀순용사라고 받아들이는 이 나라가 민주국가라고? 개가 웃겠다. 악덕독재국가가 언제는 그럼 다 민주국가라고 그랬지 독재국가라고 이실직고한 적 있어???

그렇지?? 그래서 당신들 탈북자들도 차츰 [그 현실을 깨닫고 북한으로 돌아가는 놈들이 자꾸 늘어나는 거]지?? 이 나라가 민주국가가 아니란 걸 알게 되니까.

참내. '자유'????? '나라가 북한보다 게을러터져서 터치나 통제가 귀찮아서 팽개쳐두고 자기 힘으로 알아서 벌어먹고 살아라' 라고 방임하는 걸 갖고 이 '방임'을 자유라고 착각하나?? 방임 = 자유 로 착각하다가, 차츰 방임이 절대 자유가 아니고 자기들에게 나쁜 점이 차츰 보이니까 다시 북한에 돌아가는거야.

우리 착각말자. 게으른 나라가 간섭과 통제가 싫어서 개개인 삶을 팽개쳐두고 세금만 받아먹겠다는 체제를 갖고 무슨 [자유체제]라고 억지는 그만 두자!~ 게으름을 갖고 인도주의래 어이없네.

잡아먹을 소나 양에게도 방목해두지?? 그거야. 이 나라 사람인 우리가 그 소양이야. 그러다 국가가 지가 필요해지면 북한보다 더 통제하고 탄압할 거면서, 전쟁이나 국가필요시엔. 우리 속지 말자. 자유를 방임으로, 통제가 귀찮아서 그냥 단순히 게을러터진 걸 인도주의체제라고 어리석은 것들 ㅋㅋ   18-03-18  | 수정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