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의 비극은 없다!

등록일 2016.06.24

66년! 꽤 오랜세월이죠? 아니면 불과 얼마전의 일? 어떤 느낌인 가요?  동족상잔의 비극 6.25전쟁 66년! 참으로 많은 시간들을 앓고 있구나라는 것을 느낄수 있죠. 지난 한주 잘보내셨나요? 박해상입니다. 동포여러분! 이렇게 아픈세월 들이 계속되고 있음 에도 불구하고, 폐허가 되버린 잿더미를 복구해서, 전세계 10위권 의 잘사는 나라가 되어 있다는 사실은요~ 우리가 얼마나 뛰어난 능력을 가진 민족인지 증명하는 것 아닐까요? 아픔은 계속 되겠지 만, 더 이상의 비극은 이 땅위에 없어야 한다는 것을 말씀드리면서  국민통일방송의 그시절 그노래! ‘더 이상의 비극은 없다!’ 편을 시작합니다.  

1. 한오백년 - 조용필

2. 슬픔이여 안녕 - 이숙

3. 슬퍼마오 - 이세진

4. 단장의 미아리고개 - 이혜연

5. 아주 옛날에는 사람이 안살았다는데 - 꾸러기들

6. 사랑하는 마음 - 김세환

7. 장난감 병정 - 박강성

8.(신청곡) 
..............................................................................................
서로간의 맺음에는 어떤 형태로든 ‘원만한 관계’가 성립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민족에게는 그 형태가 매우 중요합니다. 사랑과 평화로 맺어어야, 이땅위에 진정한 ‘통일이란 꽃’을 피울수가 있는 겁니다. 동포여러분! 더 이상의 아픔은 있어선 안됩니다. 원만하지 못하면 또다시 아파하며 덜컹거릴 수밖에 없으니까요! 송골매의 연주와 노래! ‘이빠진 동그라미’ 전하면서 인사드리죠. 여러분! 더 이상의 비극은 없도록 해야겠죠? 박해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9. 이빠진 동그라미 - 송골매 
댓글 (총 0 개)
 
덧글 입력박스
덧글모듈
0 / 1200 bytes